45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.

Q.[구매]렌탈 계약 해지시 사은품도 반환해야하나요?expand_more
A.

수령한 사은품을 개봉한 경우 반품이 불가능하며, 사은품 소비자가로 고객님께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

Q.[구매]렌탈 기간 종료 후 소유권 이전 절차를 알고싶습니다. expand_more
A.

소유권 이전 절차 없이 렌탈 종료 후 자동으로 구매 고객님께 제품 소유권이 이전됩니다.

Q.[구매]렌탈 비용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?expand_more
A.

은행 자동이체로 납부할 경우, 계약자 핸드폰 번호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.

Q.[기타]렌탈 기간 중 제품을 중고로 판매해도 되나요?expand_more
A.

불가능합니다. 렌탈계약 기간 동안 “물건”의 소유권은 “누가의료기”에게 있습니다. 

또한, 의료기기는 “의료기기법”에 따라 의료기기 판매업을 신고한 영업자만이 판매할 수 있어 개인거래는 불가합니다. 

Q.[구매]렌탈 제휴카드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?expand_more
A.

렌탈 비용은 선납금 및 제휴카드에 따라 할인 비용이 달라집니다.

자세한 제휴카드 혜택은 아래 누가몰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바랍니다.

 

렌탈 제휴카드 혜택 자세히보기 : 

https://www.nugamall.com/board/list.php?bdId=event&period=current


Q.[구매]렌탈 기간 중 제품 양도를 하고 싶습니다. expand_more
A. 렌탈 기간 중 제품 양도는 불가능합니다. 

Q.[구매]렌탈 계약이 끝나면 제품을 반납해야하나요?expand_more
A.

렌탈계약종료 후 렌탈제품은 고객님 소유로 이전됩니다.

Q.[A/S]제품 렌탈 시 A/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expand_more
A.

렌탈 기간 중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품질, 성능, 부속품 및 기능상의 하자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수리 가능합니다.

단, 고객 과실이나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경우에는 수리 비용 및 소모성 부품, 겉천, 저주파 패드 수건 등의 교체 비용은 제외됩니다.

메디페인의 경우, 1년 동안은 무상으로 수리가 가능하며, 이후에는 AS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Q.[구매]렌탈료 납부 내역서를 받고싶습니다.expand_more
A.

누가베스트 고객센터(02-561-9752)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. 

Q.[]렌탈 계약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expand_more
A.

 

* 더 자세한 문의는 누가베스트 고객센터(02-561-9752)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Q.[구매]렌탈 결제일 혹은 결제 방법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expand_more
A.

누가베스트 고객센터(02-561-9752)으로 연락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.

Q.[구매]렌탈 기간 도중 선납금 납부가 가능한가요?expand_more
A.

렌탈 계약 초기 선납급에 따라 렌탈료 할인 등 다향한 혜택이 적용됩니다.

따라서 중도 선납금 납부는 불가능합니다.


Q.[구매]렌탈료는 언제 결제되나요?expand_more
A.

고객님은 결제일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
매월 10일, 15일, 20일, 25일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, 비영업일일 경우 익영업일로 적용됩니다.

Q.[구매]렌탈 계약 기간을 조정하고 싶습니다. expand_more
A.

렌탈 기간은 누가베스트의 내부 규정에 따라 정해진 계약 기간으로, 조정이 불가능합니다.

Q.[구매]제품을 렌탈했는데 일시불로 변경이 가능한가요?expand_more
A.

잔여 렌탈료의 중도 완납은 가능하지만, 일시불로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.

Q.[구매]렌탈 제휴카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expand_more
A.

제휴카드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고객님께서 직접 카드사에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.


카드명 : 누가베스트 NEW 렌탈플러스 (하나)

카드신청 번호 : 1800-1111

모바일 신청 : 

https://m.hanacard.co.kr/MKCDCM1010M.web?CD_PD_SEQ=15854


카드명 : 롯데 LOCA X 구독카드

카드신청 번호 : 1588-8100

모바일신청 :

https://www.lottecard.co.kr/app/LPCDADB_V100.lc?vtCdKndC=P14247-A14247

 

* 제휴카드 발급 후, 누가베스트 고객센터 (02-561-9752)를 통해 결제 카드를 변경하셔야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

Q.[해외]렌탈 기간이 남아 있는 제품을 해외로 가지고 갈 수 있나요? expand_more
A.

렌탈 비용 완납시 제품을 해외로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.

다만 각 국가별로 전압, 주파수 등 제품 사양이 상이하여 누가베스트는 국가별로 제품을 다르게 제조하고 있습니다.

국가별 사양에 맞지 않는 제품을 사용할 경우 제품에 이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이로 인한 문제 발생 시 A/S가 불가능 함을 유의바랍니다.

Q.[구매]렌탈 계약 기간 중 중도 해지가 가능한가요? expand_more
A.

렌탈 기간 중 중도 계약 해지를 할 경우, 렌탈 시 면제된 제품 설치비와 위약금 등이 합산되어 청구됩니다.

 

*  렌탈 해지 비용

 기간  해지 비용
설치 14일 이내 30만원
(렌탈등록비 15만원+회수비 15만원)
설치 14일 초과 30만원 + 위약금
(렌탈등록비 15만원+회수비 15만원+위약금)

 

* 위약금 산정 방식 : 렌탈료 X 잔여회차 X 20%

* 미납금 있을 경우, 미납금 납부 후 위약금을 산정합니다.

* 선납금이 있는 경우, 렌탈료는 할인 전 금액으로 계산하여 중도해지 위약금을 먼저 차감한 후 잔여 금액이 있을 경우 고객에게 반환됩니다.

* 렌탈 시 수령한 사은품을 개봉한 경우 반품이 불가능하며, 소비자가로 고객님께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*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렌탈 사업부 (02-561-9752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Q.[제품][엔모션시리즈] 제품 사용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expand_more
A.

제품 사용시간은 사용자가 선택하는 모드에 따라 달라집니다.

엔모션프로, 엔모션에 탑재된 총 21가지 모드 중 사용자가 선택한 모드에 맞춰 일정 시간 동안 제품이 작동됩니다. 

더 자세한 내용은 제품 사용설명서나 제품 상세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Q.[제품][엔모션프로] 태블릿으로 할 수 있는 기능이 무엇이 있나요?expand_more
A.

엔모션 프로에 적용된 태블릿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1. 엔모션 프로의 모든 기능을 제어

 - 스마트 모듈의 강도, 속도, 온도 제어

 - 보조 온열부 온도 조절

 - 사용자가 원하는 모드 선택

 - 사용자별 정보 입력을 통한 다중 사용자 지원

 - 사용 기록을 확인

 - 제품 작동 모니터링

 - 음성을 통한 제품 작동(자세한 음성명령어는 제품 사용설명서 참조)

 

2. 엔터테이너 기능 

 - 와이파이와 연결된 상태에서 미디어 시청, 웹서핑 등 원하는 사이트에 접속 가능

 

3. 엔소닉, 멀티유닛(외부발열도자,  에어마사지모듈) 제어

 - 태블릿을 통해 엔소닉과 멀티유닛의 강도 등의 기능 제어 가능


* 더 많은 태블릿 기능은 제품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세요


add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