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4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.

Q.[구매]렌탈 계약 해지시 사은품도 반환해야하나요?expand_more
A.

수령한 사은품을 개봉한 경우 반품이 불가능하며, 사은품 소비자가로 고객님께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

Q.[구매]렌탈 기간 종료 후 소유권 이전 절차를 알고싶습니다. expand_more
A.

소유권 이전 절차 없이 렌탈 종료 후 자동으로 구매 고객님께 제품 소유권이 이전됩니다.

Q.[구매]렌탈 비용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?expand_more
A.

은행 자동이체로 납부할 경우, 계약자 핸드폰 번호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.

Q.[구매]렌탈 제휴카드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?expand_more
A.

렌탈 비용은 선납금 및 제휴카드에 따라 할인 비용이 달라집니다.

자세한 제휴카드 혜택은 아래 누가몰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바랍니다.

 

렌탈 제휴카드 혜택 자세히보기 : 

https://www.nugamall.com/board/list.php?bdId=event&period=current


Q.[구매]렌탈 기간 중 제품 양도를 하고 싶습니다. expand_more
A. 렌탈 기간 중 제품 양도는 불가능합니다. 

Q.[구매]렌탈 계약이 끝나면 제품을 반납해야하나요?expand_more
A.

렌탈계약종료 후 렌탈제품은 고객님 소유로 이전됩니다.

Q.[구매]렌탈료 납부 내역서를 받고싶습니다.expand_more
A.

누가베스트 고객센터(02-561-9752)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. 

Q.[구매]렌탈 결제일 혹은 결제 방법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expand_more
A.

누가베스트 고객센터(02-561-9752)으로 연락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.

Q.[구매]렌탈 기간 도중 선납금 납부가 가능한가요?expand_more
A.

렌탈 계약 초기 선납급에 따라 렌탈료 할인 등 다향한 혜택이 적용됩니다.

따라서 중도 선납금 납부는 불가능합니다.


Q.[구매]렌탈료는 언제 결제되나요?expand_more
A.

고객님은 결제일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
매월 10일, 15일, 20일, 25일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, 비영업일일 경우 익영업일로 적용됩니다.

Q.[구매]렌탈 계약 기간을 조정하고 싶습니다. expand_more
A.

렌탈 기간은 누가베스트의 내부 규정에 따라 정해진 계약 기간으로, 조정이 불가능합니다.

Q.[구매]제품을 렌탈했는데 일시불로 변경이 가능한가요?expand_more
A.

잔여 렌탈료의 중도 완납은 가능하지만, 일시불로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.

Q.[구매]렌탈 제휴카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expand_more
A.

제휴카드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고객님께서 직접 카드사에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.


카드명 : 누가베스트 NEW 렌탈플러스 (하나)

카드신청 번호 : 1800-1111

모바일 신청 : 

https://m.hanacard.co.kr/MKCDCM1010M.web?CD_PD_SEQ=15854


카드명 : 롯데 LOCA X 구독카드

카드신청 번호 : 1588-8100

모바일신청 :

https://www.lottecard.co.kr/app/LPCDADB_V100.lc?vtCdKndC=P14247-A14247

 

* 제휴카드 발급 후, 누가베스트 고객센터 (02-561-9752)를 통해 결제 카드를 변경하셔야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

Q.[구매]렌탈 계약 기간 중 중도 해지가 가능한가요? expand_more
A.

렌탈 기간 중 중도 계약 해지를 할 경우, 렌탈 시 면제된 제품 설치비와 위약금 등이 합산되어 청구됩니다.

 

*  렌탈 해지 비용

 기간  해지 비용
설치 14일 이내 30만원
(렌탈등록비 15만원+회수비 15만원)
설치 14일 초과 30만원 + 위약금
(렌탈등록비 15만원+회수비 15만원+위약금)

 

* 위약금 산정 방식 : 렌탈료 X 잔여회차 X 20%

* 미납금 있을 경우, 미납금 납부 후 위약금을 산정합니다.

* 선납금이 있는 경우, 렌탈료는 할인 전 금액으로 계산하여 중도해지 위약금을 먼저 차감한 후 잔여 금액이 있을 경우 고객에게 반환됩니다.

* 렌탈 시 수령한 사은품을 개봉한 경우 반품이 불가능하며, 소비자가로 고객님께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*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렌탈 사업부 (02-561-9752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Q.[구매]판매처마다 제품 구매 혜택에 차이가 있나요?expand_more
A.

누가베스트 제품은 전국에 위치한 직영점, 대리점, 백화점 및 온라인몰인 누가몰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으며,

모든 판매처에서 동일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Q.[구매]제품 구매시 구매혜택은 어떻게 되나요?expand_more
A.

제품 구매 혜택은 매월 진행하는 프로모션에 따라 달라집니다.

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‘홈페이지-이벤트’ 페이지나 공식 판매점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Q.[구매][엔모션시리즈]겉천만 구매할 수 있나요?expand_more
A.

구입가능 합니다.

본사 고객지원팀 080-381-0001로 문의 바랍니다.

Q.[구매]중고제품을 구매했습니다. 동일하게 A/S를 받을 수 있나요?expand_more
A.

국내 의료법에 따라 의료기기는 개인 간 거래가 불가능합니다.

따라서 누가베스트의 의료기기 제품을 공식 판매처가 아닌 곳에서 구입하시거나 개인간 중고 제품 거래 시 품질보증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
 

Q.[구매]이사로 인해 제품을 이전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?expand_more
A. 이전 서비스는 별도로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

Q.[구매]제품 설치비용이 어떻게 되나요?expand_more
A.

제품설치 비용은 무료입니다.

다만 제품 환불이나 렌탈 계약 해지시에는 초기에 면제된 설치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add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