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.

Q.[A/S]제품 렌탈 시 A/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expand_more
A.

렌탈 기간 중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품질, 성능, 부속품 및 기능상의 하자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수리 가능합니다.

단, 고객 과실이나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경우에는 수리 비용 및 소모성 부품, 겉천, 저주파 패드 수건 등의 교체 비용은 제외됩니다.

메디페인의 경우, 1년 동안은 무상으로 수리가 가능하며, 이후에는 AS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Q.[A/S]무상 A/S 기간은 구입 후 몇년인가요?expand_more
A.
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품질, 성능, 부속품 및 기능상의 하자에 대해서는 제품별로 구입 후 1년간 무상 A/S가 적용됩니다.
(렌탈 시에는 렌탈 기간 동안 무상 A/S 적용, 메디페인의 경우 렌탈 시에도 1년간 무상 A/S 적용, 소모성 부품, 겉천, 저주파 패드 수건 등의 교체 비용은 제외)
 
단, 고객 과실이나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제품 하자의 경우에는 수리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'홈페이지-A/S접수'를 통해 신청하시거나
고객지원팀(080-384-0001)으로 전화주시면 제품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add
close